땡스투어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짜여진 여행계획으로 고객 분들을 만족 시켜드립니다.
한국 : 070-7954-4209
호주 : +61-3-9812-0022
info@thankstour.com
100만 헥타르에 펼쳐진 사암 절벽, 숲지대, 폭초 및 유칼립투스 숲이 이어지는 블루마운틴(Blue Moutains)에서 깨끗한 공기를 마음껏 마셔보세요.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약 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산악 국립공원으로 유칼리나무로 뒤덮인 해발 1100m의 사암 고원인 블루마운틴은 특유의 푸른 빛과 가파른 계곡과 폭포, 기암 등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경관으로 2000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된 시드니가 자랑하는 관광 명소 입니다.
블루마운틴이란 이름은 멀리서 보았을 때 진한 푸른 색을 띠고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푸른 빛은 유칼리나무에서 증발된 유액 사이로 태양광선이 통과하면서 파장이 가장 짧은 푸른 빛을 반사하면서 생긴 것이며, 블루마운틴 산악지대에서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곳은 카툼바(Katoomba) 지역의 에코 포인트(Echo Point)입니다.
세자매봉이라고 불리는 특이한 바위산을 비롯해 블루마운틴의 탁 트인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이상품의 특장점
1.씨닉월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가격이 저렴합니다.
2.블루마운틴을 좀더 여유롭게 가까이서 즐기고 싶은분들에게 적합합니다.
3.자유시간동안 개별적으로 1시간여 트래킹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1-5 Wheat Road, Sydney (SEA LIFE 수족관 입구 오른쪽 도로변)
오전 7시 50분
저녁 5-6시경, 투어 종료 시간은 당일 교통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5 Wheat Road, Sydney (SEA LIFE 수족관 입구 오른쪽 도로변)
블루마운틴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절벽 전망대
원주민들의 미팅포인트라고 알려진 블루 마운틱속의 숨은 장소입니다.
– 2.4km의 산책로를 따라 쥬라기 시대의 원시림을 감상하며 산책
– 원시림을 연상시킬만한 깊은 숲속에서 개별적으로 트래킹진행
블루마운틴은 말 그대로 푸른 빛을 띄는 산이라서 지어진 이름인데요, 이 푸른 빛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증발된 유액 사이로 태양 광선이 통화하면서 반사되 사람이 눈에 파란색으로 보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블루마운틴 에코포인트에 들려 가슴 아픈 사연을 가진 세자매봉과 블루 마운틴의 탁트인 전경을 감상해보세요.
블루마운틴의 호주 전통마을인 Leura에서 자유식으로 점심식사 및 주변 관람 (중식 불포함)
귀여운 호주 동물들만 모아놓은 페더데일 동물원에서 동물들과 교감을 나눌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