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투어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짜여진 여행계획으로 고객 분들을 만족 시켜드립니다.
한국 : 070-8064-0695
호주 : +61-3-9812-0022
info@thankstour.com
호주 시드니의 대표여행지, 블루마운틴(Blue Moutains)과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개방형 지하동굴인 제놀란(Jenolan Caves)에서 웅장한 호주의 대자연을 만나보세요.
블루마운틴이란 이름은 멀리서 보았을 때 진한 푸른 색을 띠고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푸른 빛은 유칼리나무에서 증발된 유액 사이로 태양광선이 통과하면서 파장이 가장 짧은 푸른 빛을 반사하면서 생긴 것이며, 블루마운틴 산악지대에서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곳은 카툼바(Katoomba) 지역의 에코 포인트(Echo Point)입니다.
세계 유산에 등재된 제놀란동굴은 전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오랜된 동굴중에 하나로 이 석회석 동굴은 수억년전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동굴안에 새겨져있는 화석들은 선사시대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으며 멸종된 많은 동물들의 화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신비한 체험의 세계로 떠나시죠?
389 Pitt Street, Sydney NSW 2000 /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 앞
(Google Map)
오전 7시 00분
저녁 5-6시경, 투어 종료 시간은 당일 교통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89 Pitt Street, Sydney NSW 2000/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 앞
2000년에 유네스코 세계 자연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국립공원 둘러보기
– 궤도열차, 케이블카, 스카이웨이 탑승
– 2.4km의 산책로를 따라 쥬라기 시대의 원시림을 감상하며 산책
블루마운틴은 말 그대로 푸른 빛을 띄는 산이라서 지어진 이름인데요, 이 푸른 빛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증발된 유액 사이로 태양 광선이 통화하면서 반사되 사람이 눈에 파란색으로 보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블루마운틴 에코포인트에 들려 가슴 아픈 사연을 가진 세자매봉과 블루 마운틴의 탁트인 전경을 감상해보세요.
신비한 동굴 탐험이 시작됩니다.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된 이동굴은 11개의 동굴, 지하강, 신기한 바위형성물을 통해 자연에 경이로움을 느낄수 있는 투어입니다.
동굴벽에 새겨져있는 화석들은 여러분들에게 먼 옛날 선사시대의 이야기를 들려 드릴겁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