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투어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짜여진 여행계획으로 고객 분들을 만족 시켜드립니다.
한국 : 070-8064-0695
호주 : +61-3-9812-0022
info@thankstour.com
[출발일안내]
화, 목, 토요일 출발입니다.
[출발시간 안내]
4월~9월 : 오전7:30
10월~다음해 3월 : 오후12시
시즌에따라 해지는 시간이 달라 출발시간이 다릅니다.
🚩 이 상품의 특장점 🚩
하나, 편안하고 안정된 가이딩
다년간 선셋 투어를 진행해 온 땡스투어 전속 가이드가 동행합니다.
둘, 알찬 일정, 안전한 투어
무리한 일정보다는 알찬 여행, 꼭 필요한 곳에서 딱 맞는 시간을 드리고 여유로운 선셋까지 즐기는 땡스만의 진행 노하우가 함께 합니다.
셋, 합리적인 가격
합리적인 가격으로 저희 땡스투어와 함께 호주의 대자연을 즐기세요.
넷, 최신차량으로 투어진행
모든 차량은 2년 이내의 신차이며 다양한 브랜드의 차종 및 6~24인승의 투어에 적합한 차량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섯, 안전한 귀가길 서비스
– 투어 후 4군데 드롭 포인트 (Drop Point) 에서 내려드립니다.
1. 서던 크로스 스테이션 / Southern Cross Station / Spencer St Docklands VIC 3008
2. 퀸 빅토리아 마켓 / Queen Victoria Market / Queen St Melbourne VIC 3000
3. 땡스투어 미팅포인트 / 191 Collins St Melbourne
4. 스페이스 호텔 / Space Hotel / 380 Russell St Melbourne VIC 3000
여섯, 땡스투어의 100% 리얼후기를 확인하세요
많은 분들이 땡스투어와 함께 하면서 나눈 즐거운 리얼 추억들이 각종 온라인상에 올라가 있습니다.
*** 코로나19 관련 필수 안내사항***
하나 : 투어버스 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동행분만 같이 앉을 수 있으며 다른 분과 옆자리에 함께 앉지 않도록 예약을 받습니다.
둘 : 손 세정제 및 차량 소독용품 구비.
셋 : 투어 출발전 발열, 기침, 고온등의 증상이 있는 경우 투어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넷 : 버스 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다섯 : 주정부의 규정에 따라 모든 분들의 연락처를 기록하며 28일간 보전 후 폐기됩니다.
여섯 : 주정부의 여행지 규제에 따라 일부 일정은 진행 불가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4월~9월 : 오전7:30
10월~다음해 3월 : 오후12시
시즌에따라 해지는 시간이 달라 출발시간이 다릅니다.
4월~9월 : 저녁9- 10시
10월~다음해 3월 : 밤11-2시
시즌에따라 해지는 시간이 달라 투어종료시간이 다릅니다.
-안전한 귀가길 서비스, 투어 후 4군데 드롭 포인트 (Drop Point) 에서 내려드립니다.
경험 해 보지 않고는 알수 없는 땡스만의 진행 노하우가 담긴 상품 !!!
그룹 투어지만 편안한 일정 진행으로 여행의 감동이 두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해안 도로로 이동하지 않고 내륙 도로로 이동하여 이동시간을 줄이고 12사도 협곡에서는 충분한 시간을 갖고 선셋을 보는 일정으로 진행합니다.
긴 여정끝에 드디어 도착한 12사도 전망대
정말 할말을 잃게 만드는 그런 광경이 여러분들 눈앞에 펼쳐집니다
지금은 12사도가 아니라죠?
이곳 이름을 정할 당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이건 사람의 그리고 자연의 영역이 아닌 그것을 뛰어넘는 신의 영역에서나 가능한 일 이라는것에 마음이 모아져 예수님을 따랐던 12제자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하죠
그 믿기지 않는 광경이 여러분 눈앞에 펼쳐집니다
300 킬로미터를 달려서 도착한 12사도 전망대…
이 멋진 광경을 전망대에서만 보기엔 아쉬움이 너무 많이 남습니다
하늘에서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정말 멋진 기회…
12사도의 웅장함이 여러분들 눈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먼 길 오신 만큼 제대로 즐겨야하겠죠?
*헬기 투어 : 투어 당일 가이드님께 신청 및 결제하시면 되며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탐과 에바의 사랑 이야기가 있는곳,
그래서 더욱 애틋하게 아름다운곳 바로 로크 아드 고지입니다
협곡 밑으로 내려가 해안가를 거닐어 볼수 있는 여행지이며 여행자들에게 인생샷을 찍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바위 형상이 면도기날과 같이 날카롭고 길쭉하다고 붙여진 곳이며 온갖 기기 묘묘한 형상이 곳곳에 새겨져있어 방향에 따라 각기 다른 모습을 조망할 수 있는 묘미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파도와 바람이 바위를 길게 깍아내면서 병풍같은 모양의 바위를 만들어 냈습니다
로크 아드 고지 협곡을 또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12사도 전망대에서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곳, 협곡의 끝길까지 걸아가 볼 수 있는 코스입니다
바람이 많아 배가 부서지는 곳이라는 악명이 있는 12사도 바다끝, 파도가 아름다운 전망대입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 끝자락에 있는 아름다운 해변가 마을입니다.
멜버니언들에게 인기있는 휴양 마을로 해변과 라임스톤 그리고 기암절벽이 절묘하게 어울어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호주의 여유로운 휴양 마을을 만끽하고 시티로 출발합니다.
12사도 해양 국립공원내에는 다양한 협곡이 있습니다.
각각의 아름다운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요, 그런곳 중에 런던 브릿지와 그로토를 방문합니다.
12사도의 웅장함과는 또 다른 자태를 뽐내는 곳 입니다.
12사도 협곡끝에 있는 그로토입니다.
-해지는 시간에 따라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 바로 프리미엄 플러스 상품입니다
남극 바다와 어울어지는 12사도 협곡의 타오를것 같은 하늘을 바라보다 보면 어느새 우리도 자연의 일부가 되어버리는 감동이 있는 여행길입니다.
-해지는 시간과 계절에 따라 선셋을 보는 곳이 달라집니다.
투어를 마치고 다시 돌아온 멜버른 시티,
평생에 한번은 꼭 가봐야한다는곳을
직접 눈과 마음으로 확인해보니, 이제야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호주의 자연을 느끼기에 충분한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10월 5일, 그레이트 오션 로드로 선셋 투어 떠났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떠나는 투어라 14시간이라는 긴 시간이 걱정됐었는데, 다행히 어머니께서 크게 힘들어하지 않으셨어요. 시드니에서는 8시간짜리 블루 마운틴 투어를 했는데, 오히려 그때보다 시간이 훨씬 빨리 간다고, 볼 게 많아서 지루하지 않다고 좋아하셨어요.
풍경이 예뻐서 볼 게 많은 투어이기도 하고, 가이드님께서 필요한 부분을 잘 짚어주셔서 투어하기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돌아오는 3시간이 조금 힘들긴 했는데, 그만큼 멀리 떠났던 투어니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겠죠?
선셋 볼 때, 담요와 삼각김밥까지 챙겨 주셨는데- 그 작은 배려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섬세한 배려에 감동감동👍🏻
Sky 가이드님이셨는데 full name을… 잊었어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가이드님 강추입니다!
가는 길에 노래 틀어주신 것 좋았고, (가이드님께서 선곡한 노래들은 특별히 제 취향이었어요😉)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제가 카지노니 쇼핑이니 하는 것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그런 쪽보다는 호주나 멜번의 역사와 관련된 이야기를 들려 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물론 그 부분도 해주시긴 했는데, 대부분은 다 알던 이야기라- 조금 더 깊이 있는 이야기를 들려 주신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고 조심스레 피드백 남겨 봅니다.
아, 그리고 헬기 투어 했는데- 좀 짧아서 아쉬웠지만 어머니는 호주 여행 중에 제일 인상 깊었다고 그러셨어요. 친구분들께 뭐 자랑할 거냐고 여쭤 보니, 헬기 탄 거 자랑할 거라고 그러시더라구요.
부모님 모시고 오시는 분들께, 특별히 더 추천합니다. 전혀 무섭거나 그렇지 않아요.
그럼, 멜번 오셔서 이 투어를 놓치는 분들이 없기를 바라며 후기 남겨 봅니다!
긴 투어였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즐겁게 가이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녁에 먹을것도 주시고 특히 쌀쌀한날씨에 무릎담요센스가 기억에 남네요. 오래 남기고싶은 장소에 긴 시간을 배당해주셔서 충분히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추천합니다!!!
재미있는 여행이었습니다. 관광하면서 저희 사진 하나하나 다 찍어주시고 편집까지 다 해주시면서 airdrop으로 바로바로 보내주시고
허비하는 시간 하나도 없이 아주 적절한 시간을 주셔서 너무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당!!!!
날이 흐려 선셋을 못봐 아쉬운 마음을 , 예쁘게 찍어주신 사진과 맛있는 밥, 즐거운 여행으로 모두 극복했습니다^.^
여름에 온다면 또 하고싶은 최고의 투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당!!!
대학친구랑 온 호주여행! 멜버른에서 그레이트오션로드는 꼭 가야한다고 해서 한국에서 여러여행사 찾아보다가 블로그 후기가 너무 좋아서 땡스투어 신청했는데, 완전완전 성공적이었습니다!
선셋은 날씨때문에 못 봤지만, 그래도 다른 추억도 많이 남겼고 다른 포토스팟에서 사진두 찍고 너무 좋았어요!
특히 가이드님이 너무 재밌으시구, 감성 넘치는 가이드님 이 포토스팟에서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예쁜사진 많이 건지구 가요 ㅋㅋㅋㅋ 저희와 같이 다닌 친구들도 너무 예쁘고 착해서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해서 친구와 둘이 찍은 사진도 많이 남겼어요ㅋㅋ
땡스투어 통해서 그레이트오션로드만 가는게 정말 아쉬워서 다음에 또 호주여행 오게되면 다양한 투어 이용해보려고 합니당!!
정말 추천합니다!!
중학교 친구들과 멜버른 여행 왔다가 그레이트 오션로드 투어했어요!!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너무 재밌었어요!!같이 투어했던 언니들도 너무 재밋고 바람도 불고 추웠지만 너무 재밋는 일정이였어요!!
가이드님 이제 수평 잘 맞춰볼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