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투어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짜여진 여행계획으로 고객 분들을 만족 시켜드립니다.
한국 : 070-8064-0695
호주 : +61-3-9812-0022
info@thankstour.com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는 여행도 좋지만 호주라는 나라에 대해 궁금하지 않으세요?
땡스투어 가이드와 함께 멜버른 시티 곳곳을 걸으면서 이야기있는 여행을 시작하세요!!!
시티를 어디서부터 다녀야할지 고민되시는분.
구석구석 숨어있는 멜버른의 명소를 둘러보고 싶으신분.
단지 사진만찍는 여행이 아닌 멜버른이라는 도시에대해 좀 더 알고 싶으신분.
편하게 따라다니면서 이야기가 있는 여행을 만들고 싶으신분들을 위한 시티투어입니다.
📌[시티투어 할인이벤트]
이야기가 있는 멜버른 여행을 만들 절호의 찬스!!!
땡스투어 여행상품을 예약하신분께 시티투어상품($50)을 $10로 할인해드립니다.
✔️월,금요일출발
✔️행사기간 : 5월~8월
✔️4인이상 모객시 출발하며 최대20인까지 진행합니다.
✔️인원제한이 있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땡스투어 상담카톡(thankstour7) 혹은 카플로 문의주시면 할인쿠폰코드를 보내드립니다.
191 Collins st Melbourne 3000, 디올매장앞
(Google Map)
오전 10:00
(월,금요일 출발/크리스마스 및 호주공휴일 제외)
멜버른시티 중심가에 위치한 세인트 폴 대성당은 이 지역에서 가장 처음 예배가 열린 자리이며 그곳에 영국 성공회 성당을 건립하였습니다.
빅토리아주 2대 성당이라는 세인트폴 성당은 팔십년에 걸쳐서 완공되었습니다.
멜버른은 세계적으로 스트릿아트가 유명한 도시입니다. 우리나라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배경으로 사용되어 유명세를 치루고 있는 호시어골몰, 우리에겐 미사거리로 알려진 골목길입니다.
페더레이션 광장은 시민과 문화 활동의 복합공간이며 대한민국의 시청앞 혹은 광화문 광장같은 만남의 광장입니다. 멜버른에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가 밀집하는 이곳, 멜버른의 심장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멜버른의 아이콘이자 멜버른 ‘여행’의 상징이며 이곳에서부터 여행이 시작됩니다. 대한민국의 서울역과 만들어진 시기가 비슷하며 1900년대 돔양식의 건물을 대표하는 멜버른의 상징적인 건물이자 교통의 요지입니다.
멜버른하면 커피, 커피하면 멜버른을 이야기할정도로 그 맛과 이야기가 있는곳입니다. 1970년대 시작된 이탈리아 이민자들이 그들의 커피문화와 기술을 갖고 들어오면서 이곳 골목길문화가 형성되었습니다.
로얄 아케이드는 호주에서 처음 건립된 종합 쇼핑몰로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쇼핑 명소이자 역사적으로 가장 오래된 아케이드입니다. 그 이야기는 1850년 금광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멜버른 도심의 상징이 되어 버린 트램, 지금 40년 가까이된 첫세대 트램부터 최신형 트램까지 4세대이 현재 사용되고 있습니다.
1901년 1월 1일, 호주는 연방정부를 구성하고 영국으로 부터 독립된 국가로 새로이 시작합니다. 연방정부의 임시수도였던 멜버른에서 그 이야기에 잠시 귀기울여보세요.
멜버른 카톨릭의 대주교성당으로 첨탑의 높이가 무려 103미터나 됩니다.
호주대륙을 발견한 제임스 쿡선장님의 생가가 이곳 멜버른 피츠로이 가든안에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 사연일까요? 우연한곳에서 듣게되는 호주의 뒷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