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투어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짜여진 여행계획으로 고객 분들을 만족 시켜드립니다.
한국 : 070-8064-0695
호주 : +61-3-9812-0022
info@thankstour.com
이틀간 진행되는 데이투어 상품입니다.
하루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웅장한 바닷길 여행,
하루는 퍼핑 빌리 증기기관차와 펭귄 퍼레이드를 여행합니다.
1. 그레이트오션로드는 매일출발합니다.
2. 퍼핑빌리,필립섬 일정은 월,화,수,목,금,토요일 출발합니다.
3. 연속된 이틀이 아니어도되며 예약시 원하시는 여행일을 각각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언박싱 시크릿포인트❤️GOW전망대❤️12사도 전망대까지 핫한 일정 라인UP!!!
✔️훨씬 여유있게 진행되는 퍼핑빌리와 필립섭일정(일정중간 No시티복귀)
⭐️현혹시키는 일정과 할인행사로도 따라잡을수 없는 압도적여행!!!
⭐️그레이트오션로드의 최고 뷰포인트, GOW전망대 방문!!!
⭐️느낌있는 최강리뷰로 지난 10년간 검증된 안정적 투어운영!!!
⭐️퍼핑과 필립투어시 일정중간에 No시티복귀/3시간 이동단축/피로감Down,여행만족Up!!!
⭐️5년이상 경험있는 땡스전속가이드가 진행, 안전과 재미를 모두 잡는 여행!!!
⭐️⭐️ 백퍼 예약하게 되는 Q&A TIME ⭐️⭐️
●땡스투어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정과 가격은 따라할 수 있어도 땡스만의 전속가이드 시스템과 가이딩 노하우는 따라 할수 없습니다.
모객에서부터 투어까지 직접 진행하는 원스톱 토탈케어, 땡스투어의 명성이 감동으로 이어집니다.
●멜버른에 오면 꼭 가야하는 곳 인가요?
네, 그레이트오션로드는 전세계 10대 여행지에 선정된 곳으로 호주 내에서도 많은 방문객이 찾는 베스트 5위 안에 드는 여행지입니다.
그리고 퍼핑빌리 증기기관차 여행과 필립섬 야생펭귄 퍼레이드는 잊었던 동심으로 돌아가 볼수 있는 특별한 이색체험입니다.
●그레이트오션로의 12사도까지 해안도로로 이동하나요?
네, 이 여행지는 해안길을 따라 12사도까지 이어지는 그 길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으로 유명해진 여행지입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 이동경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아름답고 웅장한 [해변길]과 오트웨이 국립공원의 울창한 [숲길]을 지나 12사도까지 이동하며 되돌아올때는 [초원]으로 이뤄진 내륙도로를 이용, 다채로운 호주의 자연을 만나볼 수 있게 짜여져 있습니다. 다른 두 동선으로 이동하여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아침 7시30분, 일찍 출발하는 게 어떤 장점이 있나요?
동선이 같아 모든 여행지에서 여행객들을 만나기 때문에 혼잡해지기 쉽지만 저희는 일찍 출발함으로서 모든 여행지에서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일정 진행의 특장점이 무엇인가요?
그레이트오션로드는 장거리투어라 각 일정마다 주어지는 시간이 제한될 수 밖에 없습니다.
현혹되기 쉬운 일정을 무리하게 도장 찍듯이 진행하기보다 필수 일정을 편안하고 여유있게 진행하며 내용이 알찬 여행을 만들어 드립니다.
●퍼핑빌리와 필립섬 여행상품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멜버른 필수코스 2곳을 하루에 둘러볼 수 있는 알찬 일정입니다.
토마스와 친구들로 대표되는 증기기관차, 퍼핑빌리와 야생펭귄들의 퍼레이드를 가까이서 볼수 있는 여행상품입니다.
●퍼핑빌리와 필립섬여행시 이동거리가 짧다는게 어떤 의미인가요?
타상품의 경우 오전일정후 시티로 되돌아왔다가 다른팀과 합류후 다시 필립섬으로 이동하는 일정이어서 이동거리가 2-3시간정도 길어집니다.
이상품은 이런 불필요한 이동거리를 줄여 여행지마다 여유롭게 일정을 진행합니다.
●사사프라스는 어떤곳인가요?
아름다운 동화마을이라는 애칭이 있는 마을로 지역사람들도 많이 찾아오는 아담한 마을입니다.
맛있는 빵집과 예쁜 선물을 살수 있는 가게들, 오가닉차를 파는 가게, 인테리어 소품부터 여행기념품을 파는 가게등 볼거리가 풍성한 곳입니다.
●퍼핑빌리 증기기관차는 실제 증기로 운행되나요?
네, 이 기차는 운행된지 100년이 넘은 증기기관차로 그당시의 모습 그대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실제 석탄을 이용하여 기관차가 운행되고 있으며 주변 풍경과 어우러지면서 그 운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단, 40도가 넘는 날씨에는 화재의 위험때문에 증기기관차대신 디젤기관차가 운행되며 이런날은 일년에 한두번정도 있습니다.
●펭귄들의 모습을 얼마나 가까이서 볼 수 있나요?
손을 뻗으면 닿을정도로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수의 펭귄을 만날 수 있나요?
시즌에따라 펭귄들의 개체수가 다르며 동절기에는 1,000마리정도 하절기에는 2,000-2,500마리정도의 펭귄들이 퍼레이드를 합니다.
●퍼핑필립섬 투어는 시즌에따라 출발 시간이 다른이유는 무엇인가요?
리틀펭귄들은 겁이 많아 해가 지고 안전하다고 느낄때 바다에서 나와 집으로 향하기 때문에 해지는 시간에 맞춰 투어가 진행됩니다.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는건 어떤 이유인가요?
시즌에따라 펭귄들이 퍼레이드를 시작하는 시간이 연중 다릅니다.
해지는 시간에 맞춰 일정이 진행되다보니 일정이 다소 변경되어 진행되기도 합니다.
●소그룹 투어로 진행하나요?
다년간의 경험에 의해 가이드 1인이 진행할 수 있는 적정인원을 고려하여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투어인원이 30명이 넘어가는 경우에는 가이드와 드라이버를 분리하여 고객 케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인된 여행사인가요?
물론입니다, 땡스투어는 호주 및 빅토리아 주정부에 정식 등록 및 인가된 업체로 그에 따르는 안전규정 및 수칙을 모두 준수합니다.
●가이드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
모든 가이드님들이 5년이상의 가이드 경험을 갖고 계시며 땡스투어 전속가이드로 호주에 머문지도 10년이 넘어 안전한 가이딩은 물론 호주의 산 경험을 들려드립니다. 여행도 결국 사람끼리의 교감이 아닐까요? 꾹 찌르면 술술 나오는 가이드님들의 이야기 보따리, 기대하세요~~
●어떤 차량으로 진행되나요?
편안한 버스는 투어의 기본입니다.
넓은 공간과 다양한 인승의 편안한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HIGH-TOP 방식 차량을 사용함으로서 넓고 시원한 시야와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 : 오전 7:30
[퍼핑 빌리+필립 아일랜드] :
-매년 4월 첫번째주 일요일부터 10월 첫번째주 토요일까지 : 오전 9시30분
-10월 첫번째주 일요일부터 다음해 4월 첫번째주 토요일까지 : 오전 11시
[그레이트 오션 로드] 저녁 7시경
[퍼핑 빌리+필립 아일랜드] 동절기:저녁 8~9시경, 하절기:밤 10~12시경
천번넘게 그레이트오션로드를 여행한 땡스투어 가이드님의 시크릿 Pick!!!
땡스투어가 구석구석 발로 뛰어 만든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360도 뷰포인트!!!
당일 날씨,현지상황을 고려해 선정한 아름다운 그레이트오션로드를 느낄수 있는 선물같은 일정!!!
[그레이트 오션 로드] : 오전 7:30
그룹 투어지만 편안한 일정 진행으로 여행의 감동이 두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군인 아저씨들이 만들었답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가슴에 훈장이 달려있는걸 볼수 있어요
어떻게 된 사연일까요?
메모리얼 아치, 그야말로 그 사연을 기억하고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곳이죠, 지금은 사진 찍는 명소로 더욱 유명해 졌지만요
그럼 우리도 여기서 사진 한컷 ^^
길고 긴 바닷길 여행에 잠시 쉬어가는 마을입니다
호주 해변가마을의 전형적인 모습을 엿볼수 있는곳이기도 하죠
멜버니언들의 여름 휴양지로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이 마을 비치에서
잠시나마 호주의 여유로움을 느껴보세요
야생 코알라를 만나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호주 여행오셔서 캥거루, 코알라를 한번도 못보고 가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곳 그레이트 오션 로드 길가에 야생 코알라들이 모여사는 군락지가 있습니다
우리도 한번 코알라를 만나러 가볼까요?
그레이트 오션 로드…그 여정 또한 그레이트합니다.
여기 아기자기한 해변가 마을에 들려서 점심 식사를 합니다
뭘 먹을지 고민돼시죠? 걱정하지 마세요
가이드님이 이 마을에서 싸고 맛있는 그리고 푸짐한 맛집을 안내해 드릴겁니다
드디어 도착한 12사도 전망대, 정말 할말을 잃게 만드는 그런 광경이 여러분들 눈앞에 펼쳐집니다
지금은 12사도가 아니라죠?
이곳 이름을 정할당시 어떻게 정할가를 고민하다가 이건 사람의 그리고 자연의 영역이 아닌 그것을 뛰어넘는 신의 영역에서나 가능한 일이라는 것에 마음이 모아져 예수님을 따랐던 12제자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하죠
그 믿기지 않는 광경이 지금 여러분 눈앞에 펼쳐집니다
300 킬로미터를 달려서 도착한 12사도 전망대…
이 멋진 광경을 전망대에서만 보기엔 아쉬움이 너무 많이 남습니다
하늘에서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정말 멋진 기회…
12사도의 웅장함이 여러분들 눈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먼길 오신 만큼 제대로 즐겨야하겠죠?
*헬기 투어 : 투어 당일 가이드님께 신청 및 결제하시면 됩니다.
탐과 에바의 사랑 이야기가 있는곳,
그래서 더욱 애틋하게 아름다운곳 바로 로크 아드 고지입니다
협곡 밑으로 내려가 해안가를 거닐어 볼수 있는 여행지이며 여행자들에게 인생샷을 찍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바위 형상이 면도기날과 같이 날카롭고 길쭉하다고 붙여진 곳이며 온갖 기기 묘묘한 형상이 곳곳에 새겨져 있어 방향에 따라 각기 다른 모습을 조망할수 있는 묘미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파도와 바람이 바위를 길게 깍아내면서 병풍같은 모양의 바위를 만들어 냈습니다
자연의 웅장함과 신비를 다른 각도에서 맛볼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12사도의 생성 비밀을 살짝 엿 볼수 있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절정, 런던 브릿지 입니다.
그 이름 만큼이나 유명새를 치루고 있는 여행지인 이곳에서 대장정의 일정을 마무리 하고 시티로 되돌아 갑니다.
대장정을 마치고 멜번 시티로 되돌아가는 길, 조금은 지치고 피곤한 몸과 맘을 쉴수 있는곳, 콜락(윈첼시)입니다. 전형적인 호주의 시골마을 모습을 볼 수 있죠. 호주에서 한달살기를 시골 마을에서 한다면 한번즈음은 살아보고 싶은 조용한 마을입니다
투어를 마치고 다시 돌아온 멜버른 시티,
평생에 한번은 꼭 가봐야한다는곳을
직접 눈과 마음으로 확인해보니, 이제야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12시간에 가까운 긴 여행이었지만
호주의 자연을 느끼기에 충분한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또 내일의 새로운 여행이 시작되겠죠?
타 여행사와 달리 일정이 진행되는 중간에 시티로 복귀하지 않아 이동시간이 단축되는 만큼 전체적인 일정이 여유롭게 진행됩니다.
[땡스투어]
시티-단데농-🔺필림섬으로 바로 출발🔺- 펭귄퍼레이드-시티복귀
[타여행사일정]
시티-단데농-🔺시티복귀-시티에서 다시 필립섬으로 출발🔺-펭귄퍼레이드-시티복귀
멜버른의 트래픽이 점점 심해져 오전일정후 시티로 돌아왔다가 나가는데 3시간 이상 소요됩니다.
땡스투어의 일정은 다릅니다. 여러분들의 귀중한 시간을 도로에서 허비하지 마세요!!!
운행된지 100년이 넘은 증기기관차가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전 세계에서 가장 보존이 잘되있고 아직도 운행되고 있는 기관차, 퍼핑빌리 증기기관차입니다
토마스와 친구들의 작가가 이 기차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하죠
자 그럼 우리도 증기 기관차 여행을 떠나 볼까요?
마치 중생대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듯한 깊은 숲이 여러분들 눈앞에 펼쳐집니다.
시원한 공기와 햇살, 바람소리와 함께 원시림 트래킹에 빠져볼 수 있는 기회, 땡스투어가 함께 합니다.
마을이 예쁘고 아담해서 붙여진 이름 사사프라스, 작지만 둘러볼 거리가 너무 많은 호주 산골 로컬 마을입니다.
이곳 저곳 둘러보다보면 어느새 여러분들도 호주 지역주민이 된 듯한 착각에 빠질거에요.
차잎가게, 양초가게, 빈티지가게 등을 둘러보다보면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지는 마을입니다.
(기차 시간과 시즌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필립 아일랜드 가는 중간에 잠시 쉬어가는 곳,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휴게소에요.
호주를 대표하는 동물, 에뮤, 코알라, 딩코, 타즈마니아 데블을 만나볼 수 있는 곳 , 작지만 알찬 동물원 마루 코알라 파크 입니다.
*동물원 일정은 원하시는 분들만 선택사항으로 진행됩니다.
*입장료는 어른$30불/아이$18불입니다, 투어당일 현장에서 지불하시면 됩니다.
해안길을 따라 만들어 놓은 산책길을 걷다 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그 곳,
지는 석양이 너무 아름다운 그곳에서 연인과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
산책길을 걷다보면 우연치 않게 새끼 펭귄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오프로드 길을 따라 펭귄 서식지 안으로 들어가 만나게 되는 때문지 않은 자연,
사람들이 살지 않기 때문에 야생동물의 천국이 된 곳입니다.
이곳에서 야생 왈라비와 펭귄들이 야생환경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멋진 기회입니다.
*날씨 및 펭귄 보호의 이유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집으로 무리지어오는 펭귄들의 모습이 마치 퍼레이드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 바로 펭귄 퍼레이드입니다
동물원이 아닌 야생에서 만나는 남극의 신사 펭귄, 여러분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틀에 걸쳐 데이투어하였습니다. 전문가의 인솔하에 편한 여행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틀간 많은 곳을 체험하여 후기에 다 쓰지 못해 블로그 링크 걸어봅니다.
https://m.blog.naver.com/s2totzz/222798471386
유학간 딸 보러 왔다가 관광도 할겸 투어신청했었는데
정말 멜번 짠찐 투어 였어요!!
같이 해주신 카일 가이드님이 (어떤 유명 연예인을 닮은)
긴시간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해주시고 가는곳마다
설명도 잘해주셨어여~
무엇보다 포토그래퍼 처럼 아주 기가 막히게 사진을 잘 찍어주셨네요~
차량 내부도 청결하고 좋았어요.
운전도 직접 해주시는데 안전하게 하셔서 맘 편히 투어를 즐길수있었네요
호주 첫 여행인데 좋은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멜버른 오셨으면 전부 다 가보셔야 합니다ㅠㅠ 갔던 날 둘 다 날이 너무 좋아서 엄청엄청 힐링하고 왔어요!! 바다도 진짜 멋지고 첫째날 분들도 좋았지만 특히 둘째날에 만난 분들이 너무 좋았어서 여행이 배로 행복했던것 같아요 펭귄도 사진은 못찍었는데 너무 귀여우니까 꼭 보셔야 합니다
그레이트오션보다 퍼핑+펭귄퍼레이드가 더 재밌었어요
퍼핑은 증기기관차타는거, 펭귄퍼레이드는 펭귄올시간쯤에 나무 데크길? 거기서서 기다리다 펭귄이동하는거 보는거 추천해요
다녀온지 좀 되었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는 여행이네요. 구석구석 잘 설명해주시고 일정도 너무 힘들지 않게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