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투어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짜여진 여행계획으로 고객 분들을 만족 시켜드립니다.
한국 : 070-8064-0695
호주 : +61-3-9812-0022
info@thankstour.com
사람의 발길이 전혀 닿지않았을것 같은 순수의 자연을 만나고 싶으시다면 뉴질랜드 남섬에서 천연 자연을 4박5일간 만나보세요.
전세계의 아름다운 모든 자연을 다모아 놓았다는 여행객들의 입소문처럼 호수, 아름다운 산, 계곡, 초원, 만년설과 바다 그리고 그림같은 마을들, 사람의 손길과 발길이 전혀 닿지 않았을것 같은 순수의 자연을 만나보세요
여행 첫날 미팅은 크라이스트처치 공항에서 이뤄집니다.
투어가 시작되는 첫날, 뉴질랜드 공항도착 오후1~2시경이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날 투어가 끝나는 시간은 오후1시경 입니다.
투어마지막날, 국내선 14시 이후, 국제선 15시 이후이면 문제 없습니다.
예약시 반드시 도착 항공편명과 시간, 아웃하는 항공편명과 시간을 알려주세요.
2022년 10월까지 매주 화요일출발, 11월부터 금요일 출발일정입니다.
여행전날 밤 혹은 당일 새벽에 도착하시는분은 아래의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픽업 및 호텔(조식포함)
-비용:$150(성인)$120(아이)
투어 출발일인 이전 도착시 추천 숙소
– Sudima Hotel: 공항 바로앞 위치. 걸어 갈 수 있으며, 무료셔틀도 운영
– Airport Gateway Motel: 공항에서 차로 4분 정도 거리, 무료 셔틀 운영
– At the right place (Backpackers): 시내 근처 위치, 유료 슈퍼셔틀 이용
2019년 10월부터 뉴질랜드 입국시 전자관광비자가 필요합니다.
(뉴질렌드 관광청 전자비자 신청하기)
– 보통의 경우 국제선 출국장앞 스파크 매장에서 2시경 미팅이 이뤄집니다.
– 개인 항공에 따라 투어 시작시간과 미팅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투어 당일 개별적으로 가이드님이 연락드립니다.
마지막날 오후1시경
크라이스트처치 도착후 가이드 미팅
– 투어 시작 시간은 개인항공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타닉가든, 케시미어 힐, 대성당등 시내관광
저녁식사
호텔 체크인(Garden Hotel 급)
아침식사후 퀸스타운으로 출발
제럴딘 경유, 옥색의 테카포호수에서 양몰이 개동상, 선한 목자의 교회등 관광
유네스코 지정 남반구의 가장 맑은 별 관측장소 방문
테카포
점심식사
마운트쿡
오마라마 경유 갈색초원 린디스 파스를 넘어 과수재배 단지 크롬웰 방문
퀸스타운도착
저녁식사
호텔 체크인 (Copthorne Hotel 급)
남반구 최고의 피요르드 밀포드사운드로 이동
에그링턴 계곡, 거울호수, 몽키크릭등 관광
호머터널을 경유 알프스 산맥으로 출발
밀포드 사운드 선상유람 및 부페 점심식사
호텔 체크인(Distinction Luxmore Hotel 급)
저녁식사
아침식사후 퀸스타운으로 출발
퀸스타운 시내관광
곤돌라탑승, 스카이라인
옛 금광마을 애로운타운 관광
세계 최초의 번지점프 카와라우 다리 방문
저녁식사
호텔 체크인( Heritage/Mckenzie Hotel 급)
아침식사후 크라이스트처치로 출발
크라이스트처치 도착 후 점심식사
공항으로 이동
저번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에 이어 뉴질랜드 남섬투어코스가 있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가기전엔 반신반의했는데 날씨운도 따라주고 현지 가이드분도 좋아서 여행 잘 마치고 돌아오게 되었습니다~~뉴질랜드는 정말 자연이 아름다운 나라인걸 보고 오게 되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땡스투어와 현지투어사와의 소통이 잘 안된거 같아요 가기전 문의를 드렸었는데 땡스투어에서는 공항도착 후 가이드분이 연락이 올거라고 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어 긴장하며 대기를 했었습니다 앞으로는 좀 더 디테일한 설명과 안내를 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자연풍경 여행 별로 안좋아했다. 하지만 호주에 와서 좀 달라졌다.
그렇게 생각하게된 계기는 케언즈의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와 멜버른의 그레이트 오션 로드, 남호주의 캥거루 아일랜드여행 이후에 자연을 보고 느끼는 여행이 얼마나 좋은지 알게됐다.
하지만 이건 시작에 불과했다.뉴질랜드의 자연은 그 모든것 이상이었다.
풍경이 너무 아름다운 나머지 이런 자연을 혼자보기가 아까웠다.
그때 떠오르는 사람들, 이 좋은걸 나누고 싶은 사람들, 그사람이 내게 소중한 사람이란걸 느끼게한 호주와 뉴질랜드의 대자연…
뉴질랜드 여행을 사실 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그런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쪄스트 고고^^
도시는 크게 크라이스트처치와 퀸스타운을 관광하며, 자연경관의 경우 테카포 호수, 푸카키 호수, 아오라키 마운트쿡 국립공원 트레킹, 엘링턴 플랫, 채즘, 밀퍼드 사운드 정도가 기억에 남고, 액티비티로는 퀸스타운에서의 제트보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기상관계상 헬리콥터 투어가 취소된 것이 정말 아쉬웠습니다.
다른 지인이 뉴질랜드 여행을 계획할 때 추천해주고 싶은 투어입니다.
가는곳마다 그림이었습니다, 가이드분도 친절하시고 삼시세끼 다 챙겨주시고, 숙소도 편안하고 깨끗했어요. 돈이 절대 아깝지 않는 투어였습니다. 투어내에 제트보드랑 번지점프도 했는데 정말 잊지못할 경험이었습니다. 강추강추, 강추에요!!!
땡스투어님의 답변 : 이 투어는 마치 부모님마음같은 투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일단 남섬에 도착만하시면 떠날때까지 다 챙겨주시니까요^^ 몸만 오시면 됩니다, 잘먹고 잘 놀다가는 여행이 되셨을거에요 ㅎㅎ 긴 여행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가셨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제가 예약해드리고 엄마 아빠 두 분이서 다녀오셨어요. 즐겁고 편안하게 잘 다녀오셨다고 합니다.^^ 다음에 제가 갈 때도 이용할게요~
Thanks Tour [땡스투어]2018-04-08패키지여행의 편안함과 자유여행의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진 더할나위없이 여행자에게 최적화된 투어가 바로 뉴질랜드 남섬 올케어 팩인거같아요. 패키지에서 가격거품과 불필요한 쇼핑시간은 걷어내고, 자유여행의 편안한 여행 스캐쥴이 더해져서 특히 호주사는 분들 부모님 방문시에 이 투어 정말 많이 이용하세요. 좋은 여행 이셨다니 더 좋구요, 다음에도 줌줌 땡스투어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